본문 바로가기
용운당 무료 꿈해몽

용꿈해몽 꿈풀이 무료꿈해몽을 밀양점집 용운당에서 준비했어요.

by 왕언니_ 2020. 7. 8.

안녕하세요 밀양점집 용운당입니다.
오늘은 용꿈해몽 용꿈풀이 무료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용꿈에 대한 신뢰는 대단하죠.
용꿈을 태몽으로 꾸면 큰 인물을 낳고, 입신양명과 득세의 상징으로 사람들은 용꿈을 꾸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용꿈을 태몽으로 꾸고 많은 위인들의 탄생 설화와 위인들의 앞날의 대한 예견이 유독 많은 거 같아서 옮겨봅니다.
재미있게 보시기를 바랍니다.


용이 배나무로 올라가는 꿈
정몽주의 어머니가 낮잠을 자는데, 배나무에 용 한 마리가 올라가는 것을 보고 괴이하게 생각되어 문을 열고 내다보았다. 다시보니 아들 몽란이 올라가 있었다.
이러한 꿈은 몽주를 용으로 동일시했으며, 몽주가 장차 큰 인물이 되어 득세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작은 용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숙종이 낮잠을 자는데 장희빈이 있는 궁에서 조그마한
용 한 마리가 피투성이가 되어 꿈틀거리는 꿈을 꾸었다.
그것을 이상하게 생각되어 장희빈 궁으로 가봤더니, 장희빈이 최숙빈을 잡아 문초하고 곤장을 쳐서 피투성이로 만들어 독 속에 감춘 것을 살려내었다.
이때 최숙빈은 왕자를 잉태하고 있었는데 그가 바로 영조이다. 이때의 용은 최숙빈이 아니라 뱃속에 있는 태아를 상징했으며, 그가 왕이 될 것을 예시한 것이다.
또한 숙종은 최숙빈이 장희빈에게 매맞아 피 흘린 광경을 투시하기도 했다.


용이 되어 오르는 쌀알
순조 때 가난한 선비우 아내가 남편이 보러 가기 전 날,
쌀 한 사발 얻어다 놓은 것이 꿈에 알알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갔다. 이 꿈을 꾸고 그 남편과 외사촌 기타의 사람들이 과거에 급제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때의 많은 용은 여러사람 가운데 남편도 급제힌 수 있을 것임을 예시한 꿈이다.

남대문 밑의 용 한마리는
정종이 과거령을 내린 어느날 밤, 꿈에 남대문 밑에 용 한마리가 서려 있는 것을 보고 잠이 깨자마자 무감을 시켜 그곳에 첫발을 디디는 사람이면 누구나 데려오라고 명하였다. 그리하여 찾아 낸 사람이 숯장수였는데 그가 과거에 급제했다. 정종은 꿈의 예시와 용꿈이 헛되지 않음을 몸소 체험으로 밝힌것이다.

잉어가 구렁이와 용으로 변하는 꿈
이꿈으로 태어난 사람은 그 인물이나 신분이 점점 훌륭해지고 고급 관리나 사회의 중견 인물이 된다.
또는 세상사람들이 깜짝놀랄 만한 일을 하거나 그의 사업이 점차로 크게 성취되어 마침내 세상을 놀라게 할 큰 업적을 남기게 된다.

용의 머리를 개천에서 캐내는 꿈
바닷가나 갯벌에서 용의 머리를 캐거나 겨드랑이에 끼고 온 꿈을 꾸고 자식을 잉태한 사람은 장차 많은 사람들의 우두머리가 될 사람을 낳는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기가 용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국민의 추대를 받아 정치에 참여하거나 자기 자손으로 인하여 부귀해진다.
학생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학업으로 이름을 떨치거나 합격에 기쁨을 누리게 된다.


구름속에서 용이 눈을 부라리는 꿈
용의 머리라고 생각되는 것이 새까만 구름 속에서
눈알을 부라리고 빗방울 뚝뚝 떨어뜨리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태아가 유산되거나 집안의 가장에게 좋지못한 일이 생긴다.


용이 땅에 있는 꿈
태몽일 경우에는 그 태아가 장차 득세할만한 자질을 타고 났으나 끝내 포부를 펴지 못하고 평생을 마칠것이다.
현재 집권하고 있는 사람은 그 권세의 자리에서 몰락할 것이다. 또한 벅찬 일거리에 상징일 수도 있다.



두마리의 용이 뒤틀며 오르는 꿈
청룡&황룡 또는 적룡&흑룡이 서로 터틀며 하늘로 오르는 꿈을 꾸면 위대한 인물이 탄생하거나 정권을 잡는 일이 생긴다.

용이 바다에서 오르는 꿈
사회적인 기반에서 무난히 출세와 성공을 의미한다.

물속에서 잠자는 용꿈
물속에서 잠자고 있거나 죽어있다고 생각되면 현실의 어떤 큰 일이 성취직전의 대기상태에 있거나 큰 기관에 보류되고 있는 상태이다.

용이 떨어져서 죽는 꿈
하늘을 날던 용이 지상에 떨어지는 것을 보면 현실에서 자기의 지위나 권세 그리고 명성이 몰락하거나 남이 그런 일을 당하는 것을 보게 된다.

용이 우물에 들어가는 꿈
용이 우물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그 우물이 대궐이나 기관, 감옥등을 상징한다. 현실에서 말년에 큰벼슬을 하지만, 옥에 갇히며 큰 일거리가 처리되어 국가기관에서 채택해 줄 일도 있게 된다.

용을 타고 산을 오르는 꿈
꿈에 용을 타고 산으로 가면 고시 등에 합격하여 관직에 나간다. 또는 어떤 공로에 의해 운세가 대길하거나 학업. 사업 등으로 출세한다.

용이 시야에서 사라지는 꿈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득세할 꿈이다. 그러나 구름속으로 들어가거나 올라가는 것만 보고 깼으면 대길하나, 만약에 용이 저 멀리 자취를 감추는 것까지 보았다면 현실에서 협력자, 세력, 권세, 명예, 일거리 등이 훗날에 자기에게서 사라진다.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이는 꿈
용이 자기 아는 어떤 사람을 물어 죽이는 것을 보면
현실에서 꿈속의 그사람이나 그와 동일시 되는 어떤 사람이 강대한 세력에 의해 파산이나 신분이 몰락하게 된다.
그런데 자기가 물려 죽으면 자기 일거리나 사업이 크게 성취된다.

용을 죽이는 꿈
대업을 성취할 수 있다.

용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이라면 나라에 녹을 먹을 자녀를 출산하고, 귀인이 찾아오거나 장차 귀하게 될 새식구를 맞게 된다.

용이 방안에서 헤메는 꿈
갑자기 천장이 무너지고 무너진 구멍으로 용이 방안에 들어와서 이리저리 헤메는 것을 본 태몽으로 태어난 사람은 초년에는 크게 발전하겠지만, 뜻을 이루기 어렵고 요절한다. 집안식구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긴다.

용이 몸을 휘감는 꿈
태몽이면 큰 인물을 출산하게 되고, 처녀는 훌륭한 남편을 맞으며, 세력가는 더 좋은 호운이 찾아온다. 막대한 유산을 받을 수 있고,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밀양점집 용운당에서 준비한 용꿈해몽 용꿈풀이 무료꿈해몽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밤도 평안하시기를 바래요

밀양점집 용운당

010~4727~7666



상담중이거나 기도시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